wingtip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2019년 6월에 K7 프리미어 모델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완전히 달라진 실내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는 상황이며 우리나라의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하이브리드 고급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국산차입니다. 또한 2009년에 1세대 양산이 시작되어 현재까지 10년째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친환경 세단차입니다.

RNJ-1

외부 Design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K7에 사용된 특유의 직선 라인을 그대로 사용하여 동일한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으며 배터리와 가솔린엔진을 충분히 품을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바탕으로 우수한 밸런스의 운전이 실현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버티컬 그릴 바로 상단에 로고가 삽입되어있어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올 뉴 K7 하이브리드 전면부를 구현해내고있습니다.




또한 얇은 형태로 축거에 맞게 크롬 가니쉬가 설정되어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옆면 디자인을 강조하며 완만하고 낮게 떨어지듯 차량 루프를 세팅시켜 고속 주행에서도 정숙한 차량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합니다. 또, 다각형 듀얼 머플러를 후방 범퍼 아래에 장착하여 우아한 차량 인상을 발산합니다.




내부 Design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열선, 통풍, 전동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올 뉴 K7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으며다양한 첨단 기능이 마련된 스티어링 휠을 운전석 전방에 달아 우수한 밸런스의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가죽 스티칭으로 마무리한 설정된 클러스터 하우징 덕분에 고급스러운 시야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RNJ-2

여기에 동급 대비 최대 휠베이스를 활용한 넓은 전방 레그룸은 운전자로 하여금 보다 쾌적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으며암레스트, 열선 기능을 뒷좌석 넣어 럭셔리카만의 매우 쾌적한 후방석 여행이 가능하게 만들고있습니다. 여기에 널찍한 K7 헤드룸을 확보하여 불편하지 않은 차량 운행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제원 및 성능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안티 락 브레이트 시스템을 통해 일정한 제동력 유지가 가능케하고 오토 라이트 컨트롤을 통해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또, 후방감지 센서를 통해 후방 사각 지대 완벽 커버가 구현되게합니다.



RNJ-3

기아 K7 하이브리드는 최대 토크는 21.0kg.m, 구동 방식은 전륜, 변속기는 자동 6단의 성능품질을 가집니다.



기아 K7 하이브리드 차량의 시작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으로 최소 3522만원입니다.

자동차